작성자 개정면
작성일21.01.21
조회수404
개정면기간제근로자채용공고(안).hwp (파일크기: 29 kb, 다운로드 : 113회) 미리보기
2021년도 개정면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 채용 계획을 붙임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응모 바랍니다.
1. 채용분야 : 기간제 근로자 2명
2. 근무 예정기간 : 2021. 2. 1. ~ 7. 19.
3. 근무내용 : 행정분야 업무 보조
4. 원서접수 : 2021. 1. 22.(금) 09:00 ~ 2021. 1. 26.(화) 18:00 (5일간/근무시간 중)
5. 원서 접수처 : 개정면사무소 행정민원계(063-454-7194)
6. 접수방법 : 근무시간 내 본인 방문제출 또는 이메일 제출
- 이메일 제출처 : iri78@korea.kr(※이메일 송부 후 반드시 접수여부 전화 확인)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의 공고문 참고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공지사항"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개정면 바르메길 42 (개정면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65]
대표전화 063-454-7190 / 팩스 063-454-6055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