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림4.0℃미세먼지농도 좋음 13㎍/㎥ 2024-11-27 현재

공지사항

2024학년도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온라인/오프라인)

작성자 구암동

작성일23.12.16

조회수168

첨부파일

2E97F8C643665D5B4AA6E18547C4E42D

F3B31976A94D7344F42E1F66F079207E

 

 

우편·인편 통지

  ◦ (기간) ’23.12.11.()~12.20.() 10일간

  ◦ (대상) ‘24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방법) 방식대로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 발송

인터넷 온라인 통지

  ◦ (기간) ’23.12.1.() 아침 10~12.20.() 24(20일간)

  ◦ (대상) ’24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취학대상아동 동일세대세대주(또는 보호자변경완료한 자)에게만 발급

󰁾 주민등록시스템에서는 세대구성원을 세대주세대원으로만 구분하고 있어, 세대원 중 통지대상이 되는 보호자를 선별할 수 없으므로 세대주만 취학통지 발급 가능

  ◦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 모바일 앱에서 발급신청 불가

   ◦ (방법) 정부24(PC 누리집만 가능)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취학통지서 온라인 신청 발급

     ※ 주소지가 서울인 경우 서울시 온라인 민원에서도 서비스 이용 가능

     ※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공지사항"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최근수정일 2019-07-07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