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구암동
작성일23.07.10
조회수130
구암동(동장 진미영)에 따르면 구암동 주민자치위원인 빵빵 에어컨 방정원 대표가 지난 13일 구암동 세풍아파트 경로당에 벽걸이 에어컨 1대를 기증하였다고 밝혔다.
구암동 세풍아파트 경로당은 등록 회원이 69명이며, 일일 이용 회원이 20~30명에 달하지만, 구석진 할머니 방에는 에어컨이 없어 찌는 듯한 무더위를 견디며 지내와야 했다.
이날 방 대표는 더운 여름을 보내기엔 열악한 경로당 할머니 방에 벽걸이 에어컨을 기증하고 직접 설치해 주었다.
방 대표는 “경로당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쉴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라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세풍아파트 경로당 조성돈 회장은“할머니 방에 에어컨이 없어 찌는듯한 더위를 선풍기로 버텨왔는데, 에어컨 설치로 쾌적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게 됐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진미영 구암동장은 “어르신들의 무더위쉼터인 경로당에 에어컨을 기증해주신 빵빵 에어컨 대표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발굴하고 지원하여 희망을 나누는 따뜻한 구암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포토갤러리"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세풍길 21 (구암동, 구암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43]
대표전화 063-454-7580 / 팩스 063-454-6068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