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구암동
작성일23.07.10
조회수130
군산시 구암동(동장 진미영)은 (유)군장공조(공동대표 전주환, 김희란)가 지난 2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써달라며 2백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구암동에 소재한 (유)군장공조는 구암동 착한가게 4호점으로, 해마다 거르지 않고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기부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날 기부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구암동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한 지역특화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주환, 김희란 대표는 “구암동에 오랫동안 터를 잡고 사업을 해오면서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 이웃들을 위한 나눔 실천에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진미영 구암동장은 “(유)군장공조 대표님의 꾸준한 지역사회 기부활동에 대해 매우 감사드리며, 기부한 성금으로 구암동 저소득가정 등
도움의 손길이 절실하게 필요한 곳에 소중히 쓰이도록 복지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포토갤러리"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세풍길 21 (구암동, 구암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43]
대표전화 063-454-7580 / 팩스 063-454-6068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