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구암동
작성일23.07.10
조회수238
군산시 구암동(동장 진미영)에 따르면 구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송영애)가 최근 삼일경로당을 시작으로 관내 13개소 경로당에 현관 롤 방충문 지원사업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평소 벌레, 모기 등 해충으로 인해 경로당 현관문을 통한 환기나 통풍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로당 어르신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하여 관내 경로당 13개소에 현관 롤 방충문을 지원하게 되었다.
경로당 현관 롤 방충문 설치 후 경로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 한 분은 “에어컨을 틀어도 자주 환기를 시켜줘야 하는데, 현관문을 통해 시원한 자연 바람으로 통풍이 되니 너무 편안하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송영애 위원장은 “이번 사업으로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쾌적하게 경로당을 이용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관내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진미영 구암동장은 “어르신들이 무더위쉼터인 경로당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을 지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맞춤형 복지사업을 발굴 추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포토갤러리"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세풍길 21 (구암동, 구암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43]
대표전화 063-454-7580 / 팩스 063-454-6068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