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나운3동
작성일22.10.06
조회수331
(붙임1)2022년공동주택경비근로자등휴게시설환경개선지원사업공모공고문.hwp (파일크기: 67 kb, 다운로드 : 109회) 미리보기
(붙임2)공동주택경비근로자등휴게시설환경개선지원사업신청양식등.hwp (파일크기: 71 kb, 다운로드 : 107회) 미리보기
1. 사 업 명 : 「2022년 공동주택 경비근로자 등 휴게시설 환경개선 지원사업」
2. 선정규모 : 26개 단지 이상
3. 지원금액 : 단지당 최대 5백만원
4. 사업대상 : 준공 후 10년이 경과한 공동주택단지(임대주택 포함)
5. 사업내용 : 공동주택단지 근로자 편의를 위한 시설의 설치 및 개보수 지원
- (시설개선) 휴게실, 안전위생시설 등 근로자 이용시설의 물리적 개보수
- (교체구입) 냉난방시설(에어컨 등), 소파 , 정수기 등 비품의 교체 및 신규 구입
6. 접수기간 : 2022. 10. 5.(수) ~ 2022. 10. 18.(화)
7. 접 수 처 : 군산시청 2층 주택행정과(☎454-4762)
붙임 1. 공모공고문 1부.
2. 신청서식 등 1부.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공지사항"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부곡1길 25 (나운3동, 나운3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147]
대표전화 063-454-7750 / 팩스 063-454-6073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