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작성일22.07.05
조회수1291
전화로 문의하고 찾아가서로 서류가 잘못되었다고하고 5번창구에서 팩스로 서류받아서 된다고 하셨는데 1번창구 등록업무하는 여자는 원본가져오세요
진짜 민원인이 직접전화문의 몇번하고 민원인이 서류관련해서 법원제증명분과 통화부탁드린다했더니 자기들은 전화안한다고하고 1번 창구에서는 원본가져오라고하면 자동차 등록사업소에서는 다들 업무소통이 안되는건가요?
자동차등록업소에서 민원인이 직원들 눈치보며 서류를 처리하야하나요? 서류는 제대로 알고 일처리하나요?
등록업소 두번다시는 찾고싶지 않네요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 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금동 내항2길 125 (옥도면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18]
대표전화 063-454-7280 / 팩스 063-454-6058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