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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도 한마디

미룡동 부향3차 입주민들의 불편사항

작성자 ***

작성일07.02.09

조회수2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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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저는 미룡부향3차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현제 부향3차아파트가 경매진행중에 있습니다.

그로인하여 임대보증금도 재대로 보상받을수 있을지 모르는 상황인데요......

2007년 1월부터 군산도시가스측에서 게시판에 공지를 햇더군요.

공지내용은 부향3차아파트는 현제 경매진행중이므로 도시가스사용료가 1개월만 미납되어도

즉각 통보없이 도시가스공급을 중단하겟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부향아파트가 부도난거지 입주자들의 신용이나 생활능력이 사라진건 아닙니다.

제가 1월에 지방출장을 며칠다녀와보니 도시가스공급이 중단되어있더군요.

도시가스 공급을 중단하겠다는 사전통보도 없이 중단을 하였고 중단 후 그 내용조차 통보해주지

않았더군요.

저는 보일러 작동이 안되길레 보일러를 A/S하려고 했었습니다.ㅡㅡ;

언젠간 지나가는 말로 듣기를 IMF및 경기불황으로인하여 도시가스 및 전기사용료가 동절기에

3개월이상 연체가 되어도 한시적으로 공급중단을 하지않겟다고 정부에서 말한걸로 아는데

문제는 도시가스가 개인사업자라는 것이지요.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지방출장을 다녀온 후 도시가스공급이 중단되엇길레 도시가스측에

전화를 걸어서 미납금을 확인해보니 10만원쯤 되더군요.

그래서 지금(PM07:00) 납부할테니 수납받아가시고 공급을 해달라고하니 심야에는 해당 직원이 없기

때문에 다음날 아침에 다시 접수하라고 하더군요.

그 집에 늙은 노부모가 계신지 어린 아이가 있는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심야에는 미납금수납 및 제 설

치시스템도 준비를 안한체로 공급중단만 하고 있던 겁니다.

부도난 아파트에서 임대보증금을 다 돌려받을수 있을지도 모르는 시민들에게 부도난 아파트에

산다는 이유로 도시가스 1개월연체시 통보없이 공급을 중단하고 또한 심야에는 수납 및 재설치

시스템도 준비를 안한체 자신들만의 이득을 추구하는 군산 도시가스는 반성하고

말도안되는 회사측의 운영방침을 철회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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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수정일 2019-0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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