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수정일 2019-07-3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
작성일24.05.11
조회수584
아고다를 이용해 숙소를 예약할 때는 회원 여부에 상관없이 가능하며, 예약이 완료된 후 30분 이내에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메일을 받지 못했다면, 스팸 폴더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회원으로 예약했다면, 예약 정보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며, 예약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알고 있다면, 아고다의 웹사이트나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예약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기억하지 못할 경우, 예약한 숙소에 직접 문의하거나 아고다 고객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숙소와 이메일 주소를 모두 기억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는, 고객 서비스 센터에 직접 전화하여 신용카드의 마지막 4자리 숫자와 본인 이름을 알려주면, 예약 확인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뉴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