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조촌동
작성일25.12.26
조회수108
군산시 조촌동 행정복지센터에 지역사회의 온정을 전하는 훈훈한 소식이 전해졌다.
이른아침유치원(원장 변곤주)은 조촌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150만 원과 원아들이 정성을 담아 만든 수제비누 50여 개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지속된 나눔 실천으로, 이른아침유치원은 해마다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특히 수제비누는 원아들과 교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제작한 것으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기탁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조촌동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며, 수제비누는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될 계획이다.
이른아침유치원(원장 변곤주)은 “아이들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배우고 실천할 수 있어 뜻깊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촌동장은 “매년 변함없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이른아침유치원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과 물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읍면동 소식"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조촌로 102 (조촌동, 조촌동행정복지센터) [우편번호 54075]
대표전화 063-454-7520 / 팩스 063-454-6066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