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월명동
작성일24.08.01
조회수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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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산시 이·통장 임명에 관한 규칙 제2조 및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임기 만료에 따른 6통장을 선발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기간: 2024. 8. 2.(금) ~ 8. 14.(수)
2. 모집개요
모 집 대 상 | 모 집 인 원 | 임 기 |
월명동 6통장 | 1명 | 2024. 8. 24. ~ 2027. 8. 23.(3년) |
3. 선발방법
❍ 서류 및 면접심사
4. 자격요건(아래 모든 요건을 충족하는 주민)
❍ 관할구역(중앙로1가) 안에 1년 이상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25세 이상인 자
❍ 주민들의 신망이 두터우며 애향심과 책임감이 투철하고 봉사정신이 확고하여 주민을 지도할 능력이 있는 자
❍ 해당 통 전체 세대수의 10분의 1이상 주민연서를 추천받은 자
※ 단, 1인 신청임에도 적임자가 없을 경우, 불합격 처리
5. 채용일정
❍ 접수기간: 2024. 8. 12.(월) ~ 8. 14.(수) <3일간> 09:00 ~ 18:00
❍ 접수방법: 월명동 행정복지센터(신분증지참, 직접방문)
❍ 면접심사: 2024. 8. 19.(월) 14:00
❍ 선정발표: 2024. 8. 20.(화)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통보
6. 제출서류
❍ 공개모집신청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주민 추천자
서명부(연서)
※ 주민 추천서는 관할 통 세대수의 1/10 이상 받아야 하며 만19세 이상으로 1세대별 1명에 한정 (2명 이상 추천 시 그 추천자는 무효 처리)
※ 월명동 6통 세대수 : 132세대(2024.7.31.현재)
❍ 주민등록초본 1통(과거주소이력 5년 포함)
❍ 선행 및 지역발전 표창장(5년이내), 자원봉사활동 확인서: 해당자만 제출
7. 유의사항
❍ 배점기준에 의거 최고 득점자를 선발하며, 선발방법(서류 및 면접심사)은 비공개 처리합니다.
❍ 제출된 서류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
책임으로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을 요청한 경우 본인임을 확인 후 반환하며, 서류 반환청구 기간은 선정이 확정된
날(공고일) 이후부터 14일 이내로 반환청구기간이 지나면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제출서류를 일체
파기합니다.
❍ 기타사항은 월명동 행정복지센터(☎454-7372)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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