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5월 군산시립교향악단 기획 음악회 ‘All About Musical’이 오는 27일 군산 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듣는 이들에게 재미와 감동 그리고 즐거움을 선사할 이번 기획 음악회는 전좌석 유료로 진행되며, 온 가족들이 좋아하는 뮤지컬 음악을 중심으로 그 화려한 막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백정현 상임지휘자의 지휘 아래 뮤지컬 음악의 대표작이라 할 수 있는 맨 오브 라만차, 레미제라블, 미스사이공, 캣츠, 레베카, 알라딘 등 주옥같은 명곡들을 감상 할 수 있다.
또 한국의 셀린디온이라 불리우는 뮤지컬 가수 서제이와, 2021년 한국뮤지컬배우 어워즈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강필석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뮤지컬가수 서제이는 지난 2008년 데뷔앨범을 발매 후 KBS불후의 명곡, 뮤직 뱅크, 열린음악회, 노래가 좋아 등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우아한 모녀, 위험한 약속, 여름아 부탁해, 숨바꼭질 등 OST에도 참여했다.
또한 인기몰이 중인 뮤지컬 배우 겸 가수 강필석은 뮤지컬 명성황후, 번지점프를 하다, 광화문연가, 닥터 지바고 김종욱 찾기 등에 주연을 맡아 그의 능력을 인정받고 영화 마지막 간수, 다른 밤 다른 목소리, 아일랜드에도 출연하며 2016년, 2021년 한국뮤지컬어워즈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예술의전당 관계자는 “군산시민 모두가 함께 아름다운 음률을 감상하고 문화를 즐기며 재미와 웃음, 감동을 체험하며 얼룩지고 힘들었던 마음을 위로받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