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12.0℃미세먼지농도 나쁨 89㎍/㎥ 2025-11-07 현재

언론보도

12월 18일 군산예당서 오케스트라와 합창의 연말 하모니 (송년음악회)

작성자 군산시립교향악단

작성일25.11.05

조회수8

첨부파일

군산시립예술단이 오는 12월 18일 오후 7시 30분 군산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2025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군산시립교향악단과 시립합창단이 함께 꾸미는 합동 무대로 한 해 동안 보내준 시민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다.
이명근 상임지휘자의 지휘 아래 웅장한 오케스트라의 선율과 풍성한 합창의 화음이 어우러져 감동과 환희의 무대를 선보인다.
여기에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트럼펫 연주자 성재창이 협연자로 함께한다.
성재창 연주자는 독일 레겐스부륵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핀란드 국립 오페라 부수석과 충남대 교수를 역임하고, 현재 서울대 음악대학 기악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수상 경력도 화려하다. 동아음악콩쿠르 1위를 비롯해 제주국제관악콩쿠르, 일본 관악기타악기콩쿠르 등에서 입상했다.
현재는 예술의전당·대구콘서트하우스·독일·일본·핀란드 등 국내외 주요 무대에서 독주회를 열고 여러 교향악단과 협연하며 섬세한 테크닉과 깊이 있는 표현을 통해 매혹적인 음악의 울림을 더한다.
음악회의 플레이리스트 면면도 화려하다. 크리스마스 시즌의 대표 클래식인 차이콥스키의 ‘호두까기 인형’, 트럼펫 ‘랩소디 인 블루’,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8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입장료는 5천원이다. 티켓은 11월 7일부터 12월 16일까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현장 예매는 공연 당일 오후 6시 30분부터 군산예당에서 가능하다.
심종완 군산예술의전당 관리과장은 “이번 송년음악회는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무대이자, 음악으로 따뜻한 감동을 전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연말의 설렘과 기쁨을 함께 나누는 자리에 많은 시민들께서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산=김종준기자

출처 : 전민일보(http://www.jeonmin.co.kr)

OPEN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제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군산시청 예술의전당관리과 시설운영계에서 제작한 "언론보도"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에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제4유형: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 공공누리 마크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관리부서 예술의전당관리과 시설운영계
담당전화 063-454-5529
최근수정일 2025-02-06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정보만족도조사
페이지 상단으로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백토로 203번지 군산예술의전당내

군산시립교향악단 전화 063-454-5556 / 군산시립합창단 전화 063-454-5558

군산시 홈페이지는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