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읍면동소식

2021년도 장애인보조기기 교부사업 신청서 안내

작성자 흥남동

작성일21.02.25

조회수2420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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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받기 2.[별지제1호서식]장애인보조기기신청서.hwp (파일크기: 77 kb, 다운로드 : 339회) 미리보기

다운받기 3.[참고제2호서식]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hwp (파일크기: 80 kb, 다운로드 : 337회) 미리보기

1. 신청기간 : 2021. 1 ~ 12월 (예산소진시까지 연중 상시 접수)

  ※ 예산소진시 별도 안내 예정

2. 신청서류 : 장애인보조기기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3. 기타 사항

  - 국민연금공단 서비스 지원 종합조사 방문 필요

  - 전라북도 보조기기센터에서 보조기기 평가를 위한 방문상담 필요

  - 품목별 지원기준을 초과하는 고가제품인 경우 자부담 발생

  - 신청 후 바로 물품을 수령할 수 없음 (60일 내외 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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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수정일 2019-0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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