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
작성일22.03.29
조회수1141
아래에 쓰신 분도 행사관련 글을 남기셨는데, 이렇게 진행을 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드라이브스루라 함은 차를 탄 채로 이동을 하면서 받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10시부터 진행이라고 홍보를 하셨고요.
시간 맞추어서 9시 30분쯤 출발하여서 대기를 하였습니다.
물론 시간에 맞춰서 나눠 준 후에 저희가 못받았다고 하면 그냥 하나의 기다림이 재미로 느껴졌을 것입니다.
10시 전에 앞에 나무 나눠주는 곳이 보였고, 관리자분같은 분은 나무 끝났다고 그냥 돌아가라고 했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후에 인터넷에 올라오는 글을 보고는 너무 화가 나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1. 행사 진행은 10시부터 아닌가요?
이렇게 차가 몰릴것을 예상을 못하신것인지, 아니면 그냥 안일하게 대처를 하신것인지. 아무리 이른시간에 대기를 하신 분들이 있다고 해도 나눠주는 것은 10시가 되어야 하는것 아닌가요? 커뮤니티를 보니 9시 30분에 받은 사람도 있고, 그럼 시간을 10시라고 공지를 하지 않으셨어야 하지 않을까요?
2. 걸어가서 받은사람,.
드라이브스루 차를 타고 이동하면서 준다고 하셨는데, 걸어가서 주차하고 걸어가서 받았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
이거는 드라이브스루가 아니라 워킹스루 아닌가요? 행사의 진행 방법이 맞지 않습니다.
3. 없다고 공지하고 뒤에 분들은 받은 것은 무슨 상황인가요?
저는 10시에 은파팰리스 앞에 있었습니다. 그런데, 없다고 해서 돌아가고 난 후에 보니 뒤에분은 없다고 다른분은 없다고 하길래 내려서 걸어가니 나눠주는 부스 안에는 나무들이 있었고 본인은 그걸로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돌아갔으면 아쉬웟을거라고 ,,
진짜 군산의 시민으로써 민원이란 것을 제기하지 않았었고, 행사가 끝난 뒤 전화로 말을 하였는데, 그 후에 올라오는 커뮤니티 글을 보니 더 화가나서 이렇게 글로 다시 남기게 되었습니다. 행사에 참여하고자 시간은 들이고 방문을 한게 후회가 될 정도이고 이런 행사가 있다고 하면 참여 전에 또 이런 어이없는 행사를 하는구나 하고 거친 말을 먼저 하게 될 것 같습니다.
행사 진행은 공지한대로 진행을 하셔서 못받았다면 기분이 나쁜일은 없었을텐데, 공지된것과 지켜진게 하나도 없어서 화가납니다.
이런 행사진행으로 예산을 쓰시는 것이 너무 아깝습니다. 행사 진행에 공정성이 없습니다. 정말 오전부터 기분이 안좋아서 하루를 망친 기분입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