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언론사 생각만 해도...
작성자***
작성일06.04.10
조회수4593
첨부파일
인터넷언론사 생각만 해도 너무 좋은 사업입니다. 21세기 정보화시대 가치있는 무형자산인 지역인터넷뉴스는 지방자치시대의 유일한 대안 언론사로 영원히 귀하를 명예와 권력 그리고 경제까지 드릴 것입니다.
인터넷언론사 운영을 하고 싶지만 이런 문제가 걸리죠...
인터넷언론사를 운영하기 위한 프로그램 지원과 연속된 업그레이드 문제
기존 신문과의 차별화와 인터넷언론 기사쓰기에 대한 기술적인 문제
경제적인 측면과 장기적인 비전에 대한 문제
언론에 대한 거부감과 언론에 대한 지식부족 문제
인터넷언론 운영에 대한 기술적인 부분과 기사지원, 기타의 문제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문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귀하의 열정이 남보다 뒤떨어지지 않는다면 앞으로 100년간 가장 확실한 언론사를 운영하게 될 것입니다.
생각만 하고 있을 때 다른 사람은 시작을 하고 있습니다.
포장마차 운영비보다 적은 비용으로 귀하는 21세기 최고의 사업을 회사를 가지게 됩니다.
조선, 중앙일보만 흑자경영 나머지 신문사 적자로 허덕 - 왜? 그럴까요, 그것은 인터넷뉴스가 현재 44%의 뉴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가오는 5.31지방선거 후보자 홍보도 법적으로 인터넷언론사를 통하여 하는 시대이며, 앞으로 3년 내 인터넷비즈니스가 80%가 차지할 것이라는 전망은 결코 허황된 보도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