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산물센터 매점강제철거건
작성자***
작성일06.04.30
조회수4190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전 수산물센터에서 일하고있는 김영순이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수산물세터안 매점에서 생계를 유지해 나가시는분들이 엊그제 강제철거 당하시는 모습을 보구 참 아타까웠습니다. 그분들은 봉사도 많이 하시고 수산물센터안에서 인심도 좋으시고 열심히 살아가시는 분들이신데..왜? 무엇때문에...강제철거를 강행하시는지 의문이 갑니다. 단지 군산시민이 아니라서....? 강제철거를 당해야 한다는것은 이유가 되지 않는거 같습니다. 그럼 우리나라 사람들 모두가 자기가 태어난곳에서 자리를 잡아 일해나가야 한다는것입니까? 수산물센터가 건립될때부터 운영하시던 일터를 하루아침에 문어트린다는것은 죽으라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수산물센터안에서 일하시는 모든분들이 다시 그분들과 동고동락 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얼마전 6시내고향에도 수산물센터 홍보를 많이함으로써 많은 관광객들도 오고가고 할것입니다. 매점이 강제철거 되어 운영할수 없다는 소식을 들으면 이미지도 좋지안을뿐더러 관광객들도 불편한점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런 점들을 고려하여 다시한번 생각하시어 그분들이 다시 매점을 운영할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우리 한국사회는 다들 더불어사는 사회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