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해주세요
작성자***
작성일06.09.06
조회수2376
첨부파일
최근 한의학전문대학원 설립에 따른 정부 입장이" 의대가 있는 종합국립대"로 제한한다는 불공정 방침을 밝혀 소지역 여론은 무시하려는 처사에 대학과 지역사회의 거센 항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시민들도 대학을 아끼는 심정으로 동참해줄 것을 희망하며 아래 내용이 포함된 글을 청와대와 교육부에 투고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용> 1)한의학전문대학원을 "의대가 있는 종합국립대 1곳"에 설립하겠다는 정부 발표는 부당한 방침으로 이는 즉각 철회되야 한다. 2)공정한 평가가 진행되도록 모든 종합국립대에 동일한 자격요건을 주어야 한다. 3)밀실논의로 진행되는 계획을 중단하고 심사규정 등을 사전 공개하여 문제소지를 줄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