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
작성일21.09.13
조회수2150
2021년09월 13일 오후 4시 20분 통화 내역 열람해보세요
그렇게 사람말 끝까지 안듣고 소리 지를거면 전화를 받지 마세요
내가 당신한테 욕을 했습니까 아니면 꼬장을 부렸습니까?
초면에 왜 꼬라지를 부리세요??
나 아세요???
녹취파일도 저 가지고 있습니다. 원한다면 보내 드리고
아니 그냥 녹취가 되시면 직접 쳐 들어보세요
이거 동사무소 깡패도 아니고
결국에는 자기말이 틀리고 내말이 맞으니 꼬랑지 쳐 내리고 다른사람이 받는건 먼가요??
바빠서 그걸거라 이해 하라 말고요 바쁘면 전화를 받지 마세요
멀티도 안되는 사람이 이것저것 하려고 하나 모르는 사람 기분 상하게 하지 마시고요
대신 받은 사람이 계속 죄송하다고 하고 이게 무슨 여러사람 피해 가게 만드는건가요
대신 전화 받은 사람은 무슨 잘못이있다고 이해해달라고 사정하고...
최도삼씨 이거 정독 하시고 녹취 들어보세요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