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세균산업자원부장관님께
작성자***
작성일06.03.14
조회수5092
첨부파일
최근 정세균장관께서 군산의 경제자유구역신청에 대하여 다른지역도 잘안되는데 군산에 어떻게 지정하느냐는 지역분권및 지역경제차별을 심화하는것이다. 중국의 산둥지역의 개발5개년계획에 따라 서해안에 위치한 항만의 발전과 배후공단이 필요한 시점에서 군산에 기회를 주지않는것은 외자유치를통한기업의 유치는 군산으로가지 말고 다른지역으로가라고 유도하는거와 같기 때문이다. 그런데 어째서 평택은 되는가? 인구가 많기 때문이라고 한다면 예전부터 지역차별에 의거하여 발전이 덜된지역은 인구가 당연히 업는데 어떻게 발전시키라는 뜻인가? 열린우리당 무더기로 찍어줬더니 도대체 군산에 해준것이 무엇이냐? 기회는 주어야 할것아닌가? 오직하면 한나라당의원이 선거 유세에서 열린우리당찍어준 전북도 발전안된다며는 예를 들면서 한나라당찍으라고할까? 도대체 노무현대통령과 열린우리당은 군산에 해준것이 무엇인가? 새만금은 질질끌면서 몇년째 번갈아가며 표로 이용하고 기업도시를 유치하려고 해도 박정희이후부터 전북지역대기업은 키워주지도 않아서 몇안되기때문에 다들 자기지역투자하지 누가 타지역에 투자하려는가? 그러면 외국인밖에 업는데 외국인이 투자할 수있는 기회는 주어야하지않은가? 정세균장관님 정동영의원를 비롯하여 지역에 도대체 무슨일 들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너무나 큰인물들이어서 지역에 신경을 쓸수업다면 앞으로는 지역 국회의원이나 지자체에 나오지 말고 우주의 한혹성의후보로 나가기를 바라는데 장관님의 고견은 어떠하신지? 정동영의장과 함께가서 선거하시면 어떻하신지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