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도로보수공사..........그 실천의 마침표는 언제인가?
작성자***
작성일06.07.07
조회수2916
첨부파일
여기는 해망동이다. 배관공사를 한답시고 장마시즌에 임박하여 공사를 시행하고선 감감무소식이다. 어이된 것인가? 여긴 하루에도 수많은 외지인과 시민들이 들락거린다. 많은 이들의 애로가 점점 커지고 있으며 불만도 이만저만이 아니다. 정말 짜증이다. 시는 무얼하는가? 장마기간에 땅을 파헤쳐 대충 덮고 버티기인가? 비가오고 대형차량들이 수도 없이 지나다녀 땅이 다파이고 빗물이 고여 일하는 이들의 노고가 말이 아니다. 왜 괴롭히는가? 갑작스럽게 일을 시작했으면 일사천리로 추진해야할 것이 아닌가? 뭐가 얼마나 고역스러운지 시관계자는 알고 싶은가? 새벽 한 3시경 나와보라!! 겪어보지 않으니 느낌이 안오는가? 조속한 시일내에 마무리짓기를 바란다. 다시 같은 내용으로 글 안올리기를 ........ p.s : 엉뚱하게도 장마를 핑계로 나중으로 미루는 일이 없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