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백반도시'를 제안합니다.-답변 부탁
작성자***
작성일06.08.02
조회수3138
첨부파일
무더위에도 노심초사 시민들을 위해 노력하시는 시공무원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군산의 아침이 대한민국의 아침입니다'의 제호로 정책제안방에 제안서를 올렸는데 별반응이 없어 게시판에 다시 글을 올립니다. 이번 엑스포기간중 군산홍보를 위하여 군산의 우수 문화상품인 '백반'을 관광상품화하여 관광객을 유치하자고 제안하였습니다. 현영같은 연예인 한명에 의존하는 것보다 훨씬 효과적인 군산홍보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GAPA기간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군산을 찾을거며 그 사람들이 과연 얼마나 많은 돈을 군산에 쓸까요? 인근 전주는 송천동 막걸리 골목을 만들어 전국에서 관광객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공기처럼 소비해버리는 군산의 백반문화를 관광상품화하고 싶습니다. 행사가 얼마 남지 않았지만 지금부터 한국관광공사, 여행사 등 관광관련업체의 협조를 요청하면 그리 힘든 일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부강한 군산을 위하여 군산 시민의 협조도 구하겠습니다. 군산의 해법은 굴뚝을 세우는 것보다 우리 자신을 자산으로 삼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군산은 다시 일어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