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석대, 새만금 성공기원 국토대장정
작성자***
작성일06.08.09
조회수2572
첨부파일
우석대, 새만금 성공기원 국토대장정 2006-08-03 16:00
우석대(총장 김영석)가 새만금 간척 사업의 성공을 기원하며 400km 국토대장정에 돌입했다.
김영석 총장을 비롯한 관계자와 대장정단 60명은 3일 문화관 앞에서 ‘2006 우석대학교 국토대장정’ 발대식을 가졌다.
국토대장정단은 이날 발대식에 앞서 지난 1일 새만금 전시관에서 새만금 간척 사업 성공기원 행사를 갖고 출발, 2일 오후 우석대에 도착했다.
이들은 국토대장정을 통해 전북도의 숙원사업인 새만금 간척지 조성사업에 대한 올바른 이해 확산과 조속한 완공을 촉구할 계획이다.
또한 최종 도착지인 정부 과천청사 농림수산부를 방문해 새만금 특별법 제정을 촉구와 인근지역 축사관련 문제 해결을 요청하는 서면 의견서를 전달한다.
지난 1일 새만금 전시관을 출발한 국토대장정단은 김제, 우석대, 연무대, 계룡, 천안, 평택, 오산, 수원, 과천 등을 거쳐 8일 오후 최종도착지인 정부과천청사에 도착할 예정이다.
김영석 총장은 “국토대장정단은 젊은 패기와 열정으로 국토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젊은이의 표상”이라며 “대장정 중 흘리는 땀방울이 밑바탕이 돼 새만금 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