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새만금 특별법' 제정문제 공론화
작성자***
작성일06.09.20
조회수2064
첨부파일
'새만금 특별법' 제정문제 공론화
김춘진의원, 전북 보좌진 예비모임 가져
‘새만금 특별법’제정문제가 점차 공론화 되고 있다. 열린우리당 김춘진 의원은 7일 서울 여의도에서 새만금 특별법제정을 위한 전북 보좌진 예비모임을 가졌다.
이날 모임은 현재 새만금 특별법을 둘러싼 관련 부처간 이해관계 대립과 타 지역의 견제 등 새만금 특별법제정이 불투명 해지면서 전북지역 국회보좌진들의 의견을 모으고 향후 추진대책을 논의하기 위한 자리다.
김춘진 의원은“새만금은 전라북도의 미래이며 새만금 특별법제정은 전북의 미래를 밝혀줄 등불로써의 역할을 할 것”이라며 “ 앞으로 전북출신 의원들의 중의를 모아 새만금 특별법제정을 추진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날 모임에는 보좌진 외에 전종수 전북도 새만금환경국 국장이 참석하여 진행상황에 대하여 설명했다.
한편 새만금 특별법제정은 새만금종합개발사업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필요한 사항을 규정해 투자를 적극 유치하고 자유로운 기업활동을 통해 기술의 향상과 고용의 증대를 위한 취지로 현재 정치권과 전북도가 적극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