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황당한 옥시 대리점의 횡포!!!
작성자***
작성일06.12.27
조회수1991
첨부파일
저는 군산시 서흥남동에서 프로빅마트를 운영하고 소규모 자영업자입니다.
일방적인 계약변경요구와 반품거부 등.. 귀사 군산대리점의 횡포에 시달리다 못해 이렇게 다시 항의글을 올립니다.
저는 2005년 12월말 옥시군산대리점과 말일수금 80% 로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그러나 2006년 9월 해당대리점측에서 시장적 지위를 이용하여 일방적으로, 그동안의 미수합이 250만원인데 30만원미수로 처리를 요구했습니다. 그리고 95%에 가까운 재품재고 수금을 요구하기에 이런 조건에서는 거래를 더이상 지속할 수 없다고 판단하고, 거래를 끊기 위해서 그동안 재고에 대한 반품요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옥시군산대리점에서는 9월에 반품요청을 접수했음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방문은 커녕 전화마저 회피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미 지난번에 귀사의 게시판에도 항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그 어떠한 답신도 받지 못한 상태입니다.
가능하면 원만한 해결방법을 희망하고 있으므로, 다시 한번 2006년 12월 29일까지 옥시제품의 반품처리를 요구하는 바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도 해당기일까지 아무런 조치도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저는 이번 사태가 대리점측의 독단적인 행위가 아닌.. ( 그것이 대리점측의 단독행위이었다고 해도 귀사에는 분병히 관리책임이 있습니다. ) 본사측의 지시로 이루어진 일로 판단하고 가능한 모든 방법을 통해 대응하겠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