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칭찬합니다"
작성자***
작성일07.01.05
조회수1850
첨부파일
군산시청 민원실 5번 창구에서 근무하시는 "김숙례님"을 칭찬합니다.
저는 2007년도 자동차 세를 미리 지급하고자 시청에 전화를 했습니다.
하지만 주소지를 이전하면서 자동차를 같이 이전하지 않아서 벌금을 물게 되었습니다.
속상한 건, 이전 신고를 할 때, 자동차도 함께 이전신고하시죠?라는 말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불야불야 동사무소에 전화해서 "왜 알려주지 않았느냐고" 물었지만 말해 줄 의무는 없다고 하더군요.
법적인 문제에 무지인 제 잘못이 큰 걸까요?
하지만 오늘 제가 시청에가서 "김숙례"님한테 안내를 받고 사정 이야기를 듣고 나서는
오해도 풀리고 기분 좋은 마음으로 돌아왔습니다.
사무적인 어투가 아닌 친절하고 상냥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함께 생각해 주는 마음이 너무 아름다우셨고요. 제 입장에서 안타까워 해 주셨답니다.
감사하다라는 말을 전해드렸지만, 그것으로는 그 분에게 보답이 되지 않는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군산시청에 이렇게 친절하신 분이 계시다면 항상 민원을 보는 저희 입장으로서는 너무나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