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일하우징을 조심하세요 !!!
작성자***
작성일07.05.12
조회수1998
첨부파일
새 아파트에 이사와서 에코카라트 장식을 했는데 1년이 지난 후에 그 에코카라트 2장이 떨어지는 바람에 벽걸이티비에 금이 가고, 장식장 유리가 깨졌습니다. 깨지는 소리에 갓난 애기가 우는데 속이 뒤집어지더군요. 화가 치밀었지만 깨진 벽돌 2장만 갈아달라고 전화했더니 지금 고속도로를 운행중이니 내일 전화주겠다고 하더군요. 다음날 연락이 없길래 전화를 다시 했더니 그냥 끊어버리더군요. 인터넷으로 상호명을 검색하여 사무실에 전화해보니 몇 번 신호음이 울린 후에 사장의 핸드폰으로 신호가 옮겨갔으나 계속해서 끊어버립니다. 소비자보호센터에 문의해보니 일단 내용증명을 보내라고 하더군요. 영수증을 찾아보니 주소와 전화번호는 없고 단지 가격과 사장의 서명뿐이더군요. 011-673-0044, 835-1044, 박창무 사장
1년 전 공사할 때... 예정일 보다 며칠 늦게 마무리하였고, TV선을 불량선으로 깔아서 재시공을 하여 우리를 불편하게 했지만 참았습니다. 재시공한 선 역시나 불량선이어서 TV화면이 깨져서 열불이 났지만 참았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비열하게 행동하는 것은 인간된 도리가 아닙니다.
다른 피해자가 안 생기도록 해보는데까지 해볼 계획입니다. 나와 같은 피해자가 주위에 있으면 해결방법을 조언도 해줄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익산에 형이 사는데 형 집 바로 옆에 사무실이 있으니 함 찾아가봐야지요. 그때도 문이 닫혀있을래나?
아무튼 여러분도 공사를 맡기실 때 확실한 업체에 맡기세요. 전주에 인테리어 사무실이 있는 업체에서 하세요. 그리고 영수증에 언제까지 A/S를 해줄 것인지도 기입해달라고 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