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천해양박물관을 다녀와서...
작성자***
작성일07.06.28
조회수1760
첨부파일
지난주에 애들이랑 함께 야단스럽지 않은 나들이 계획을 세웠었는데 충남 서천에 있는 언니의 전화를 받고나서 행선지를 그 곳으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우선은 언니가족을 본다는 반가운 맘이 앞선 나들이기도 했지요.
언니의 추천을 받아 서천해양박물관이라는 곳과 동백정이란 곳을 함께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서천에도 박물관이 있다고 해서 놀라움이 앞섰고 또 그곳을 애들이랑 함께 갈 수 있게 되어 잘 됐다고 생각하며...
서해 바다 곁에 깔끔하게 전시되어 있는 예쁜 박물관이더군요. 때마침 엄마까치상어가 아가까치상어를 사십여 마리나 낳아서 애들이 너무 귀엽다며 좋아 했었고 고기를 직접 잡아볼 수 있는 체험관이 있어 신나라 했습니다.
아직도 그 느낌을 잊을 수 없다며 다시 한 번 반져보고 싶다고 하더군요.
어린 까치상어가 건강하게 잘 자라주길 빌며 기회 되면 다시 찾아가서 얼 만큼 자랐는지 확인 해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