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칭찬합시다.
작성자***
작성일07.07.02
조회수1645
첨부파일
- 안녕하십니까 -
저는 장항에 있는 운송회사에 다니는 관리직 회사원 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2007년 6월 30일 08시 40분경 저희 회사차량이 윤활유를 적재하여 전북 군산 외항 부근에 위치한 하차지로 이동중 자동차 전용도로를 진입하기 위하여 옥서교차로 급커브 구간에서 화물결박 로프의 절단으로 적재물(윤활유)이 추락한 사고가 발생 되었습니다.
그러나 사고직후 운송기사의 신고로 군산시청 환경위생과 직원인 조병천님과 고영광님외 여러분들이 신속히 출동하시어 방제작업에 적극적으로 힘써 주셔서 더큰 환경사고를 조기에 방지 할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환경사고를 격은후 느낀점은 신고후 조기에 신속히 대처 해주신 군산시청 직원분들 특히 환경위생과 계장님 이하 직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는 이러한 환경사고가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안전교육에 노력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