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차량등록 민원 업무에 대해
작성자***
작성일07.09.04
조회수1391
첨부파일
차량 등록 민원실을 자주 가는 편인데...갈 때마다 느꼈던 불편한 점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왜? 직원이 이렇게 자주 바뀌는 건가요? 직원이 자주 바뀌니까 업무파악이 늦어져 신속하게 처리 되지않아 불편하고 답답하네요. 또. 기다리다 보니 짜증스럽고, 어느정도 자리 잡을 만 해 지면 직원이 바뀌어 있네요. 전문 직원 담당자가 있었으면 하네요. 그리고 민원 업무에 비해 직원도 너무 부족한것 같아요. 앞으로 전문 인력을 더 늘려 주셨으면 좋겠어요. 직원들 업무개선 교육에 노력해 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