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07 군산시장기 시민연합 테니스대회 관람 후기
작성자***
작성일07.09.09
조회수1404
첨부파일
오늘은 일요일에 날씨도 좋고해서 월명체육관 옆에 위치한 테니스장으로 테니스 시합을 관람하러 갔었는데,,, 오후 3시쯤 도착했으려나. 제일 처음 눈에 들어오는건 관람석 여기저기 떨어져있는 쓰레기 쓰레기 쓰레기! 이 뿐이면 다행인데, 맥주병에 담배꽁초도 한몫 거들더군요! 정확히 코트엔 "절대금연" 이라고 적혀있던데, 다들 한글을 못읽으시는건지,,, 내가 알기론 테니스는 신사적인 스포츠인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맥주를 마시는 모습에 공공연히"여기 술 없어" 를 외쳐대시더군요 ㅠㅠ 경기를 모두 마치고서 테니스장 밖에서 마시는게 예의 아닌가요? 라켓만 들고 설친다고 다 테니스 동호인은 아닌듯 싶네요! 그리고 음주의 끝은 반드시 시비를 불러온다는데도 문제가 있습니다. 인이니 아웃이니를 가지고 작은 다툼은 있을 수 있지만, 너무 격하게 욕설을 섞어서 목청껏 외치시던 @@클럽 여러분! 당신들의 자질이 의심스럽습니다. 아마도 술의 힘을 빌려서 호기를 부려본거겠지요! 테니스장에 주류를 반입하는것이 정당한 일인지 궁금합니다. 전 당연히 주류반입 금지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뭘 잘못알고 있는 건지요?
그냥 보고 있을 수가 없어서 군산시 테니스협회 관계자분께 이런 얘기를 했더니 옆에 계셨던 분의 한마디 "군산분 아니신가봐요!" 이 무슨 군산시민에게 실례의 발언입니까!!! 그 말뜻은 군산사람이면 이런 모습에 익숙해 있어서 그냥 그러려니하고 넘어갈 수 있는 일인데, 다른 곳에서 온 탓에 군산의 실정에 익숙하지 않아서 그렇다는 얘기인가요? 그건 아니라고 봅니다. 저의 지적이 있은 후에야 부랴부랴 안내방송을 하시고 쓰레기 봉투를 들고서 쓰레기를 줍더군요. 협회 관계자분 말로는 여러번 주의를 줘도 시정이 되지 않는다고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