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퇴근시간 명산동사거리 교통통행건의
작성자***
작성일07.11.05
조회수1740
첨부파일
나운동에서 부터 명산동사거리까지 한전및 각종 지중화 사업으로인하여 12월7일까지 공사를 한다하니 속히 공사완공되길 바랍니다.
출퇴근 시간 (오전8시간부터 9시30분까지) 오후 (6시부터7시까지)를 정규적 신호체제로서는 교통의 흐름이 많이 방해됩니다.
또 4차선 도로가 2차선으로 갑자기 좁아져 교통체중을 가중시키고 있으니
오전 출근시간에는 2가지 방법중 한가지 또는 병행해서 관리하면 좋겠습니다.
1.나운동(금광동 삼성아파트)에서 구시청방향차들이 기존 신호등에서 나운동쪽에서 구시청쪽 방향 직진과 우회전 신호를 다른방향쪽보다 2~3배로 증가시킨다면 좋겠읍니다.
그것이 곤란한다면 교통순경이 나와서 수신호를 병행한다면 많은 차량정체를 해소하리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