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의 손자 같은 꿈나무들아!
작성자***
작성일08.05.12
조회수1409
첨부파일
<나의 손자 같은 꿈나무들아> 김상철 -기도하는 시-
하나님, 돌 지난지 이제 겨우 한달된 손자 녀석이 양말도 신발도 벗어버린 채, 마당을 돌아다니며 저렇게 좋아하는 걸 보면 대한의 5월은 참으로 좋긴 좋은가 봅니다.
보면 볼수록 소망이 넘실거리는 대한의 저 산!산!산! 보는 이의 가슴마다 성숙케 하는 저 보리밭! 밭!밭! 그 모두가 과연 하나님께서 5월을 통해 연출하신 하나의 거대한 영적 입체적 탈무드입니다.
이 나라를 길이 빛낼 나의 손자 같은 꿈나무들아! 너희한테 미안한게 넘 많아 고개 못들고 부탁한다 - 앞으로도 5월의 푸른 산처럼 푸르름을 갖고서 너희들의 가슴에 늘 소망의 배를 띄우며 자라다오. 2008년 5월9일 위에서, 넘많아= 너무 많아 5월은 하나님이 주신 달입니다
그러니, 가정마다 소망의 강물, 사랑의 강물이 흐르게 하여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며, 어린이가 맑은 눈을 가지고 마음껏 소망을 펼치는 대한의 땅이 되게 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