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장님 입장을 밝히시지요.
작성자***
작성일08.05.30
조회수1690
첨부파일
제가 가장 싫어하는 인간이 시민들이 애써 문의해 오는데, 이를 무시하는 '공직자' '정치인'들입니다.
시민들로부터 지역의 살림을 운영할 힘을 위임받았음에도 그 시민들을 무시하는 공무원과 정치인은 자격이 없는 것이지요.
그렇게 '대화'로 풀어낼 필요를 못 느끼는 이들에게는 대응할수 있는 한가지 방법 밖에 없습니다.
말로 안통하는 자들에게 어쩌겠습니까? 따라다니면서 귀찮게라도 해야지요.
군산시를 대표하신다는 군산시장께서 정운천 농림수산식품부 장관 해임안 철회에 서명을 하신 문제에 대해서 군산시민으로서 질문드립니다.
미국소 수입을 통한 국민생존권을 위협하는 농림수산식품부장관의 부적절한 추진 절차에 대해 그나마 시민의 건강과 생존권에 대한 관심이 있는 몇몇 정당에서 내 걸은 '농림수산식품부장관 해임안'에 대해서 왜? 군산시장님은 철회 서명을 하셨는지요.
어떤 소신으로 사업을 추진하셨는지 답변이라도 들어보고 싶군요.
저는 현재 혼자 외지를 돌면서 유랑캠페인이라는 것을 하고 있습니다. 20개월째 전국을 도보로 이동하면서 노숙에 구걸로 연명하면서 행하는 활동입니다. 객지에서 혼자 험한 꼴을 버티며 꾸준히 활동해 오다 보니, 과거보다 더욱 내공이 상승한 상황입니다.
돈이 떨어지면 가끔 군산으로 가서 일을 하곤 하는데... 저를 비롯해서 앞서 시민연대와 시민들이 질의한 사안에 대해 성의 있게 답변해 주지 않으신다면, 군산 갔을 때 그간 시장님께 쌓였던 것 몰아쳐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