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도로안전시설물 전문제조업체인 신도산업이 금번 새로 출시한 PE 휀스보다 방호울타리 기능을 높이고, 기존 PE휀스의 판넬을 공용할 수 있는 ‘베리어 휀스’를 출시 했습니다
대부분의 시선유도와 방호울타리 역할을 위해 설치된 안전시설물은 제품이 운전자의 시선유도 기능만 있을 뿐 방호울타리 역할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는 도로안전시설물은 PE방호벽이 유일한 상황이나, PE방호벽은 도로면적을 넓게 차지하기에 중앙분리대나 도로 밖으로 여유공간이 충분해야만 설치가 가능하고 다른 제품에 비해 고가입니다. 이런 부족함 때문에 방호울타리 역할이 부족함을 알면서도 도로점유면적이 적고 저렴한 PE드럼, PE휀스, 칼라콘 등이 설치되고 있는 실정이다.
저희 신도산업에서 기존 제품들의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PE방호벽과 PE휀스의 기능을 한층 더 높인 ‘베리어 휀스’를 개발했다. ‘베리어 휀스’는 도로점유면적이 30cm 정도이며, 차량의 불빛을 막을 수 있도록 높이를 90cm로 하였다. 또한, 기존의 PE휀스의 판넬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구매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 www.moosago.com(무사고닷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1588-0490, 031-942-7700 e-mail: shindomail@moosag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