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북31바 5840 개인택시 기사님 감사합니다! 따뜻한세상!
작성자***
작성일08.06.24
조회수1645
첨부파일
지난 6월 16일 차병원 앞에서였습니다! 2차선으로 살살 운전해가는데 오른쪽 행인들만 보다가 1차선에 서있던 기사님 사이드 미러를 그만 툭, 찍~. 페인트가 벗겨졌지요~. 기사님께서 소리를 지르시면 저는 꼼짝없이 당해야하고~, 소리를 안지르신것도 감사한데, 소모품이니 괜찮다고까지 하신 기사님!! 감사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는 아름답고 따뜻한 세상에 대한 소망이 가슴 한구석 깊숙히 있습니다. 무한경쟁에 내둘러진 이 사회에서 때론 격렬한 언쟁들도 이해가 가지만 말입니다. 그래도 기사님같은 좋으신 분들이 훨씬 많은 이 세상에서, 아름답고 예쁜 이 세상을 다시 꿈꾸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