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실이 찜통
작성자***
작성일08.07.09
조회수2013
첨부파일
며칠전 시청 민원실에 볼일이 있어서 갔습니다. 너무더워서 숨을 쉬기도 힘들정도로 뜨거운 날이었는데, 세상에나~ 민원실은 에어컨도 켜지않고 찜통인거예요. 직원들은 그나마 선풍기라도 한대씩 켜고 근무하고 있었는데 공기는 습하고 기온은 높고 민원인들은 더워 죽으라는 얘기인지..... 아무리 에너지 절약도 좋지만 민원실은 쾌적하게 해야하지 않나요. 그 무더위에 직원들인들 친절하게 민원인을 대할 수 있을까 싶습니다. 정말로 절약해야 할것과 아닌것을 구분하며 업무를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보여지는 것에만 신경쓰는거 아닌가 하는 씁쓸한 생각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