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암작은 도서관...
작성자***
작성일08.09.04
조회수1646
첨부파일
어느 덧 뜨거운 햇빛과도 끝 인사를 할때가 된것 같네요. 우리동네는 군산시내에서 조금 먼 곳... 구암동입니다. 방학때마다 아이와 함께 지낼 걱정에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구암작은 도서관이 생긴후로 아이와 제 삶에 작은 변화가 시작됐습니다. 딱히 갈만한 곳이 없는 이곳에서 도서관은 아이들의 사막의 오아시스 입니다. 주변의 아이들과 우리아이의 교류의 장이되고 저와 이웃들간의 만남의 장도 되니 얼마나 고맙구 소중한 공간인지 모릅니다. 올 여름 방학프로그램을 통해서 혼자만하는 우리 아이도 여러 아이들과 더블어 사는 삶도 체험하고 여러가지 활동을 통해서 많은 경험을 하였습니다. 마지막날의 작은 음악회는 저 뿐아니라 문화혜택을 잘 접하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큰 감동과 사랑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추진력있고 사려심 깊고 마음이 따뜻한 한 광 순 선생님을 만난것도 큰 축복으로 여기고 항상 기뿐맘으로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사람과 좋은 책들과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시고 추진해 주신 시장님이하 모든 선생님들에게 고마움을 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