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농구장 소음
작성자***
작성일08.09.16
조회수1569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먼저, 이 자리를 빌어 군산시민들을 위해 불철주야 시정업무에 노고가 많으신 시장님을 비롯한 공무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부터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엊그제 수송지구 금호 어울림 아파트에 입주하였는데 아파트 앞에 공원 및 놀이터, 농구장이 깨끗하게 설치되어 있어 가족들이 함께 쉬고, 운동도 하는 등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른 새벽시간과 밤 늦게(자정을 넘김)까지 청소년들이 농구를 즐기곤 합니다. 학업으로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친구들과 건전하게 어울리는 것은 부모된 입장에서 충분히 이해는 하지만,공이 튈 때나는 소음때문에 수면을 방해받고 더운 날씨에도 창문을 닫아야 하는 등 다소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지금은 몇 세대밖에 입주를 안해서 그렇지 전부 입주하게되면 민원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고 있는 시설을 폐쇄하면 예산낭비도 초래하고 부족한 청소년들의 놀이공간이 줄게되므로 운영시간을 제한한다거나, 방음벽을 설치하는 등의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참고적으로 다른 시는 체육시설 이용시간을 인근 시민들의 생활 편의를 위하여 밤 10시까지 제한하고 소등한다고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