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인에게 짜증내는 사람.
작성자***
작성일08.09.16
조회수1562
첨부파일
자동차 등록을 담당하는 공무원. 오늘 너무 하더군요. 잘 몰라서 물어보면 민원인 얘기는 잘 듣지도 않고, 본인 방식대로 설명하고, 다른 걸 물어보니 머리 아프게 만드다며 짜증을 내더군요. 다른 친절하신 공무원들에게 독이 되는 분인거 같습니다. 좀더 친절하면 안될까요? 어디 무서워서 물어보겠어요? 여자라 무시하신건지,,,,, 노약자는 더 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