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군산에 살고 있는 27살 청년 김지훈이라고 합니다 어렸을적부터 군산에 살았고 군산을 사랑한답니다. ^^ 요근래 군산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모습에 군산인으로써 자랑스럽기까지 하답니다. 저는 취미가 자전거 타기 입니다. 오토바이를 타다가 심하게 다쳐서 재활을 목적으로 자전거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2년정도 되갑니다. 전주나 익산, 요근래에는 서울에서 자전거를 타고 군산을 횡단(?) 하기도 했답니다. ^^ 제가 이 글을 군산시청 자유게시판에 쓴 이유는 두가지입니다. 첫째 자전거도 이제 도로교통법에 의해 차로 분류됩니다. 자동차운전자들의 작은 배려하나가 군산을 살리는 친환경적인 자전거 타기 운동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수 있으리라 믿고 자전거운전자의 안전에 조금이나마 신경써달라고 하는 부탁입니다. 둘째는 자전거의 이용입니다. 군산에서 외곽지역이 아닌이상 자전거를 타고 출퇴근하는것은 어렵지 않습니다.유류비절감에 건강까지 지킬수 있어서 좋습니다. ^^ 추운겨울이나 더운 여름이 아닌 봄, 가을이 자전거의 이용에 가장 즐거운 시기입니다. 일주일에 하루정도는 자전거로 출근하는 습관을 가져보세요^^ 서울의 도시가 먼저 실천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자전거 수송 분담률이 높은 덴마크의 코펜하겐 같은 도시처럼 아름다우며 도시를 아끼며 발전하는 그런 군산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군산 자전거 모임이라는 네이버의 까페(비영리)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군산자전거모임(http://cafe.naver.com/gunsanbike) 입니다. 10월 맑은 가을하늘 아래 같이 군산을 기름걱정없이 누비는 그런 행복을 가질수 있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라며 글마치겠습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