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답해서 올립니다.
작성자***
작성일08.12.15
조회수1170
첨부파일
회사가 확장하는 경우로 인하여 회사의 명으로 군산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집사람이 교사인데..... 전북 군산으로 수송동으로 요청은 해놓았으나.....실질적으로 바로 발령이 나질지 아니면 전북의 어느 타 지방으로 발령이 날지.... 걱정이 태산입니다.
맞벌이에 해당하는 직장인의 경우 집사람의 발령에 대하여 이목이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마 집사람의 직장이 멀리 떨어지는 경우가 발생하면 교직원이나 공무원 맞벌이의 경우 차후 군산으로 지원하여 오는 경우는 없을것 같습니다.
남편따라온 군산에서... 머나먼땅 타향살이에 집사람의 직장생활이 홀로 떨어 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