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금연의 진리
작성자***
작성일09.01.17
조회수754
첨부파일
금연의 진리
딱히 금연이라기 보다는, 뭔가를 거절하고 버려야하는 상황을 맞이 했을때 우리의 모습이다. 일등 주제가 기호 식품이다. 술 담배... 마시고 피워도 문제가없고, 주변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다면, 이런 말이 필요없다.
단체와 국가적 입장에서 운동을 하고 있지만, 사실적 의미는 없을것이다. 광고에 짓눌려 끊고 안마신다면, 광고 안하면 어찌될까..? 다시 본래대로 돌아간다. 사회 조화를 이루는 과정일뿐 결과는 없는것이다. 처음 술과 담배를 피웠던 원인이 있다.
그리고, 그 이유는 현재도 확실하게 존재하기 때문에, 행위를 중단할수 없다. 금연 금주 광고는 공염불 인셈이다. 단체와 국가적 차원에서 개인별 상담과 원인을 찾아, 치료 차원으로 하면 어느정도 효과는 있지만, 불가한 일이니 역시 예산만 낭비된다.
각개인의 원인 발췌와 개인별 원인을 치료할 원리가 없으니까. 담배인삼 공사와 주류사업은 절대 불경기가 없을것이다. 바이러스라면 백신을 개발하면 될일 이지만, 안타까운 일이다. 그러나, 원리를 알면 아주 쉬운일이다.
그래서 원리를 찾는 수행을 해야 하는 것이다. 자신만의 원리를.... 남의 원리 한가마 있어봐야 무용지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