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 새만금을 위하여!!!!!!!
작성자***
작성일09.02.07
조회수742
첨부파일
오늘은 내가 군산온지 만3개월이 되는 날이다. 청소년 시절 야구광 이었던 나는 군상상고의 야구를 보면서 군산을 꼭한번 가보고 싶었다. 하지만 많은 세월속에서 잊혀져 버렸다. 쉰살이 된지금 난 그소원을 이룰수있었다. 울산에서 20년을 넘게 살아온 난 처음엔 많은 부분이 낯설고 적응 하기힘들었다. 그러나 3개월이 지난 지금은 이작은 도시 군산이 좋아지고 있는것같다. 낮에는 혼자서 지도를 가지고 군산지리를 익히고 있다. 하지만 군산이 새로운 시대에 맞는 좋은 도시가 되기위해서는 아주작은 부분이 지켜지고있지 않다는것을 많이 느끼고 있다. 사거리에서 교통질서 는 위험한순간이 한두번이 아니었다. 좌회전 신호가 바뀌어도 직진 차는 종횡무진이고 죄회전이 아니어도 그냥 좌회전은 마구잡이다. 한번은 이런일이 있었다. 좌회전 신호를 기다리고 있는데 뒤에서 택시기사분이 하는말씀 "차가 안오면 신호가 안떨어져도 가지 뭐하고 있어" 기가 막혀서 그래도 신호를 기다리고 있으니까 나를보고 욕설을 하면서 앞질러 좌회전 신호가 아닌데도 가버린다. 왜저럴까? (이부분은 내가 아는 10명중 10명 모두가 하는말) 이제 군산은 전북은 작은 도시가 아니다. '세계 일류기업이 자리를 잡았다. 이제는 세계에 에서 많은 사람들이 군산을 향하여 올 준비를 하고 있'. 사람의 목숨과도 바꿀수 있는 교통질서 이것부터 지켜져야 글로벌 군산이될수있을것같습니다. ' 시에서도 이부분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져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