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흥길 문방위원장의 미디어법 기습상정은 한나라당의 준비된 수순 밟기 의혹.
작성자***
작성일09.02.27
조회수839
첨부파일
고흥길 문방위원장의 미디어법 기습상정은 한나라당의 준비된 수순 밟기 의혹.
25일 오후 국회 문화체육관광방송통신위원회에서 고흥길 위원장이 기습으로 직권 상정한 22개의 미디어법 상정은 문방위 상임위원회 시작 30분 전 국회 예결위원장에서 개최된 한나라당 정책의총에서 박희태 대표, 홍준표 원내대표, 임태희 정책위의장 등 당 지도부와 협의를 거쳐 결정된 것으로 보인다.
이날 개최된 한나라당 정책의총 직전에 고흥길 위원장은 박희태 대표를 비롯한 집행부와 한참 동안 의견을 교환하고 있는 것이 한국지역인터넷뉴스협회 소속 국회 출입기자의 카메라에 잡혀 이 같은 심증을 굳게 하고 있다.
고흥길 문방위 위원장이 박희태 대표를 비롯한 지도부와 협의를 하고 .....
기사 원문은 아래주소로 가면 볼 수 있습니다. http://koreainews.kr/ArticleView.asp?intNum=2770&ASection=001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