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난...도저히 이해할수 없네!
작성자***
작성일09.03.01
조회수922
첨부파일
난...이해할수 없네!
신묘막측한 하나님의 능력은 인간이 이해할수 없으니 어디에서 무슨 연소연료 소재를 어디서 구 하여다가 빛나는 불 덩어리 태양을 만들어 허공중에 동동 띄어놓아 천련만련 변함없이 온 세상을 비취게 하셨을까?
그 엄청난 량의 흙덩어리와 암석은 어디서 구 하여다가 동그랗게 빚어서 달을 만들어 밤하늘을 비취게 하셨을까? 난 도저히...이해할수 없네요! 님의 생각은요? 누가 아시면 갈켜 주세용 ^^
그 분이 말씀 하시기를 “십자가의 도가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미련한 것이요 구원을 얻은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기록된바 내가 지혜있는 자들의 지혜를 멸하고 총명한 자들의 총명을 폐하리라“ (고전1:18-19)
뱀에 물려 신음하며 죽어가는 많은 이스라엘 백성들이 모세가 만들어 세워놓은 장대 위에 달린 놋 뱀을 “쳐다 보라” 는 주의 종의 말을 듣고 쳐다 본 자는 다 살아 났는데... 내가 지금 뱀에물려 고통이 심한데 의원을 찿아 치료를 받아야지 그것 쳐다본다고 살겠나! 하고 무시한 자들은 다 죽고 말았습니다
이제 미련한것 같으나 십자가에서 나 위하여 내 죄를 지시고 대신 죽어 주신 예수님을 믿으면 구원받아 천국백성 하나님의 아들의 명분을 받는 엄청난 축복을 받으나... 내 지혜로 생각하기를 미련한 짖이다 하여 믿지 않으면 영원한 멸망에 빠질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이상한 것은 명문대학교를 나왔다고 수능학점이 좋다고 아이큐가 높다고 쉽게 알아듣고 이해하고 믿어 구원받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지요.^^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