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 유형"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출처표시
-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최근수정일 2025-11-18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
작성일26.06.26
조회수93
안녕하세요 저는 아니 저희는 지곡동에서 사무실을 하고있는 방과후 강사입니다.
10년을 이골목저골목에 차를 주차하면서 오전에는 수업준비를 하고 점심을 해결하고 오후에는 초등학교 방과후 수업을 나갑니다 그런데 작년부터 어린이 보호구혁이라고 노란선에는 차를 주차하면 안되다고 한달에 한번꼴로 주차 단속에 요즘은 핸드폰으로 누구나 신고할 수 있는 신문고 등등의 내용으로 속이 상하고 있습니다. 첫째도 저의 잘못 둘째도 저의 잘못이지만 공용주차장이라던가 정기적으로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시고 주차단속을 해주시면 하는 바램으로 나도 한마디에 적어봅니다. 결국 저와 함께 하는 사무실 선생님들은 이사를 결정하였고 엄청난 비용으로 주차장이 있는 공간을 꼭 찾아 이사가기를 소망합니다. 나라일에 바쁘시고 힘드시지만 주차공간을 꼭 만들어주시기를 더욱더 소망합니다.
군산시청
에서 제작한 "나도한마디"저작물은
"공공누리 제 4 유형"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