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2.09.09
조회수514
안녕하세요. 9.8. 오후에 군산근대역사박물관에 들린 제주에 거주하고 있는 방문객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군산공항을 통해 제주에 귀향차 잠깐 시간이 남아 군산근대역사박물관에 들리게 되었습니다.
동료포함 총 5명이 티켓을 구매했고 입장료 1만원을 지급했는데,
그와 똑같은 지역화폐, 군산사랑상품권 도 받게 되었는데 처음부터 깜짝 놀랏구요.
(나중에 커피값에 보태서 잘 활용했슴다.)
글구 박물관을 둘러보게 되었는데 마침 관광해설사님이 저희를 안내해 주셨는데,
이렇게 정열적, 열정적인 분은 처음 뵈었던 것 같습니다.
여러개의 박물관을 소개해 주시는데 너무도 생생하게 열정적으로 말해 주셔서
저희들은 그 시대로 빠져드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다만 아쉬웠던건 항공시간으로 인해 다 보지 못한 건데요.
저희들이나 해설사님도 안타까워했습니다.
시장님 이런 사항을 어디에 쓸지 몰라 이곳에 쓰는 것 이해 바라구요.
그날 정말 정성을 다해 안내해 주신,
김삼성 해설사님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불러 감사드립니다.
못 돌아본 것 기회가 된다면 저희 가족과 군산에 방문하여 1박2일정도
한번 돌아보구 싶구, 꼭 와보려 합니다.
그때 기회가 된다면 나머지 못가본 곳도 꼭 해설을 부탁드리고 싶어요.
♥김♥삼♥성 해설사님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담당부서 : 관광진흥과 | 담당자 : 관광진흥과 |
작성일 : 22.09.15 |
|
---|---|---|---|
1. 여행은 잘 마치고 돌아가셨는지요? 군산에서의 이번 여행이 만족스러우셨다니 담당자로서 정말 보람되고 기쁩니다.
2. 저희 문화관광해설사의 관광지 해설 서비스 이용 후 친히 후기를 남기시고 해설사님에 대한 감사 인사를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3. 귀하의 감사 인사는 담당 해설사님께 꼭 전달하겠으며 이번의 좋은 기억으로 다음에 군산에 다시 방문해주시면 더욱 알찬 문화관광해설로 맞이하겠습니다.
4.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추후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광진흥과 곽나형 주무관(063-454-3334)에게 문의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