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작성자 ***
작성일22.10.04
조회수1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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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우선 통합예약시스템에 불편이 없도록 운영하여 주시겠다는 말씀 감사합니다. 차후 수영장 강습 신청 과정에서 저 이외에도 이용자들에게 혼돈이 사라질거라 생각하니 안심이 됩니다.
그렇지만 저는 글에도 분명히 밝혔듯이, 자세하지 못했던 설명이 요점이 아니라 제게 감정적으로 대응하며 굉장히 ‘불친절’했던 박혜린 담당자의 사과 및 재발방지 직원교육을 요청한 것입니다.
물론 통합예약시스템으로 인해 번거로움을 겪은 것은 사실이지만, 제 글의 주된 내용은 그 점이 전혀 아니라는걸 민원을 읽은 다른 시민 분들도, 제게 직접 답변을 작성해주신 분도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제 말이 아직 이해하기 어려우시다면...
저는 ’마음을 다쳤다’는 직접적인 표현을 글에 적었습니다. 재답변에는 이를 어루만져주실 수 있는 응대가 꼭 반영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원하는 답이 있고, 이를 얻기까지 지속적으로 민원을 넣을 예정입니다. 이 또한 부당민원으로 느껴지신다면 어쩔 수 없지만요.
문제의 본질을 명확히 알고 있으면서도 의도적으로 회피하시는 듯한 답변이 많이 아쉽습니다.
공무직이라도 일말의 책임감은 있으실거라 믿어요.
진실된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체육진흥과 | 담당자 : 체육진흥과 |
작성일 : 22.1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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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명 수영장 강습 인터넷 예약 접수 통합시스템은 기 답변드린 데로 민원인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민원 응대 과정에서 인터넷 접수 내용에 대한 설명 중 불편하게 하였다면 죄송하게 생각하며, 향후 민원 응대 시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업무 숙지 등을 통해 성실한 답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군산시 체육진흥과 (063-454-557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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