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7월 8일부터 ‘시장에게 바란다’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일원화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와 통합 운영됩니다.
9595번 염화칼슘 소진 유무를 밝히라의 민원은 개무시
작성자 ***
작성일23.01.13
조회수508
첨부파일
제설 관련하여 건설과에서 똑같은 답변들만 달더니만,
왜, 제 민원은 민원 같지 않아서였습니까?
아님, 너무 리얼한 사실이라 대답을 못 해주고 있는 겁니까?
군산시민으로써 알 권리와 해결책을 내놓으라고 민원 넣은거에 22년 12월 24일에 넣었는데, 제 앞 날짜와 뒷 날짜들의 민원 대답은 다 달아놓고,
제 민원은 아직도 접수상태??? 민원도 개무시하고..
이 것도 하나의 직무유기 아닌가요?
도대체 군산은 회피 할 일들도 아닌 일을 이렇게 회피합니까?
공무원 감사관들 출동 좀 하시죠~~
이전글
월명수영장 수온이 너무 낮아요
다음글
수송동 제설쓰레기 무단투기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